매일신문

'정글의 법칙' 임지연, 이성재에 "오빠 좀 염치 없는 것 같아" 돌직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정글의 법칙' 임지연 사진. SBS 방송캡처

'정글의 법칙' 임지연 이성재

'정글의 법칙' 임지연 이성재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0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인도차이나'에서는 첫 생존 스팟인 베트남 껀저섬에서 본격 생존활동을 시작한 18기 병만족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제작진은 레이먼킴에게 "딴 데 보면서 칼질 할 수 있냐?"고 물었고, 이에 레이먼킴은 말 끝나기가 무섭게 정면을 응시한 채 능숙한 칼질을 선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를 지켜보던 이성재는 "눈 감고 해봐"라고 주문했고, 레이먼킴이 당황해 하는 모습을 보이자 임지연은 "오빠 좀 염치가 없는 거 같아. 염치없음의 대명사"라고 돌직구를 날려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정글의 법칙' 임지연 이성재 출연 방송에 누리꾼들은 "'정글의 법칙' 임지연 이성재, 정말 친한가봐" "'정글의 법칙' 임지연 이성재, 방송보고 빵터짐" "'정글의 법칙' 임지연 매력있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글의 법칙 in 인도차이나'에는 김병만, 류담, 손호준, 이성재, 장수원, 레이먼킴, 서인국, 임지연이 출연하고 있으며 김종민, 박형식은 릴레이 투입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환단고기' 발언에 대해 대통령 지지자들에게 의견을 요청하며 토론을 제안했고, 이에 대해 한동훈 전 국민...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비보이 신화로 불리는 댄서 팝핀현준이 백석예술대학교 실용댄스학부에서 부적절한 언행으로 사임하며 사과했다. 방송인 박나래는 전 매니저의 주장에 따...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