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초인시대' 시청률 공약하던 유병재, 토렌트 주소 대방출한 까닭은? '폭소'

사진, 유병재 페이스북 캡처
사진, 유병재 페이스북 캡처

초인시대 시청률 공약을 내놓은 유병재가 첫방을 앞두고 토렌트 주소를 대방출하는 모습을 보여 폭소케했다.

앞서 유병재는 지난 8일 제작발표회에서 "'초인시대' 시청률이 5%가 넘으면 tvN에서 열정페이만 받고 일하겠다"고 공약을 내세운 바 있어 눈길을 끌었다.

유병재는 "다운 받아서 봐도 좋으니 1회만 봐달라. 다운로드 주소도 알려드릴 수 있다"고 너스레를 떨면서 "한 번 보면 금요일 밤을 계속 기다리게 될 것"이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유병재는 '초인시대' 첫방을 앞두고 페이스북에 60여개의 토렌트 사이트 주소를 진짜로 게재했다.

유병재가 게재한 토렌트는 방송이나 영화 등을 불법다운로드 하는데 이용되는 p2p 프로그램으로 이미 알려져있다.

유병재는 해당 사이트 주소와 함께 시청률 공약 기사를 동시에 링크해 폭소케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초인시대' 시청률, 대박 웃기다" "'초인시대' 시청률, 역시 유병재" "'초인시대' 시청률, 봐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병재가 직접 극본과 주연을 맡은 tvN 드라마 '초인시대'는 최고 시청률 2.3%를 기록,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다..

'초인시대'는 어느 날 우연한 기회로 초능력을 갖게 된 20대 청년들의 성장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성인 남성이 25세까지 첫 경험을 하지 못하면 초능력이 생긴다는 파격 설정으로 눈길을 끌었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30분 방송..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