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출발드림팀 유승옥, 룸바 댄스로 요염·아찔 19禁 자태 뽐내…男心 초토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출발드림팀 유승옥 사진. KBS 방송캡처
출발드림팀 유승옥 사진. KBS 방송캡처

출발드림팀 유승옥

출발드림팀 유승옥이 룸바 댄스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9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출발드림팀2'에서는 박재정·김선주, 조항리·안미라, 원기준·박소연, 홍진호·김문정, 최성조·이단비, 남지현·김용, 유승옥·김광식, 정다은·이상민, 송보은·김성은, 이파니·최기온 등이 출연한 '2015 드림팀 댄스 페스티벌'이 진행됐다.

이날 유승옥은 한 달 정도 연습한 룸바를 선보였으며, "선이 예쁘다"는 평에 걸맞게 유승옥은 남다른 몸매를 과시하며 룸바를 소화했다.

특히 이날 노궁하 심사위원은 "유승옥의 몸매가 정말 아름답다. 스포츠댄스 하기에 정말 좋은 몸매"라고 칭찬했다. 심사위원은 이어 유승옥의 댄스 파트너 김광식에게 "부럽다"라더니 "김광식이 좋은 댄스 파트너를 만난 것 같다. 유승옥 씨는 댄스스포츠를 할 것을 권한다"고 밝혔다.

출발드림팀 유승옥 출연 방송에 누리꾼들은 "출발드림팀 유승옥 멋지다" "출발드림팀 유승옥 한달이나 연습했구나" "출발드림팀 유승옥 열심히 하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환단고기' 발언에 대해 대통령 지지자들에게 의견을 요청하며 토론을 제안했고, 이에 대해 한동훈 전 국민...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비보이 신화로 불리는 댄서 팝핀현준이 백석예술대학교 실용댄스학부에서 부적절한 언행으로 사임하며 사과했다. 방송인 박나래는 전 매니저의 주장에 따...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