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식샤를 합시다 2' 서현진 '김피탕' 먹방, 짝사랑 실패 후 폭풍 폭식

'식샤를 합시다 2' 서현진이 짝사랑에 실패한 후 김치, 피자, 탕수육 일명 '김피탕' 먹방을 선보여 화제다.

28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식샤를 합시다 2'(극본 임수미·연출 박준화, 최규식)에서는 백수지(서현진 분)가 용기를 내 짝사랑하는 이상우(권율 분)에게 밥을 사달라고 부탁했으나, 이상우에게 여자친구(홍민아·포미닛 허가윤 분)가 생겼다는 사실을 알고 좌절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백수지는 자포자기한 듯 다이어트도 포기한 채 이른 아침부터 음식을 배달시켰다.

이 모습을 본 구대영(윤두준 분)은 "혼자 먹기 많을 테니 함께 먹자"며 백수지의 집으로 들어왔다.

이후 구대영은 음식을 본 후 "공주의 명물 '김피탕'이 아닌가. 김치, 탕수육, 피자"라 말했다.

그러나 백수지는 마치 아무 말도 안 들리는 듯 대답조차 하지 않은 채 '김피탕'을 맛있게 먹기 시작해 시청자의 침샘을 자극했다.

'식샤를 합시다 2' 서현진 '김피탕' 먹방 모습에 누리꾼들은 "'식샤를 합시다 2' 서현진 '김피탕' 먹방 귀여워" "'식샤를 합시다 2' 서현진 '김피탕' 먹방 맛있겠다" "'식샤를 합시다 2' 서현진 '김피탕' 먹방 배고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