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스타캐스트'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앨범 후회없이 준비해…예쁘게 봐 달라"

'스타캐스트'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스타캐스트'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스타캐스트' 방탄소년단이 화양연화 앨범에 대해 언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룹 방탄소년단(랩몬스터,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스타캐스트'에 출연해 세 번째 미니앨범 '화양연화 Part.1'을 소개했다.

지난 29일 오후 9시 실시간으로 방송된 네이버 스타캐스트는 최근 컴백한 방탄소년단의 이야기가 담긴 'I NEED U, BTS ON AIR'로 꾸며졌다.

이날 랩몬스터는 이번 앨범에 대해 "우리 팀은 다양한 연령대가 있다. 그래서 만들고 싶었던 게 청춘이었다"라며 "청춘을 화양연화에 빗대서 만들었다"고 밝혔다.

이어 "그러나 아름다운 게 아닌 불안하고 위태로운 것에 포커스를 맞춰서 앨범을 만들게 됐다"고 이번 앨범의 제작 계기와 테마를 설명했다.

이날 멤버 진은 "공백기가 8개월이나 있었는데 기다려 주신 팬분들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전해드리고 싶다"며 "이번에 라이브 하려고 노력 많이 했는데 앞으로도 예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의 진이 되겠다"고 각오를 전했으며, 멤버 슈가 역시 "이번 앨범 후회없이 준비했다"며 "정말 화양연화를 맞이 하도록 예쁘게 봐 달라"고 당부했다.

끝으로 지민은 "랩몬스터 형이 뭉클하다고 했는데 그만큼 열심히 준비를 하지 않아서 그랬나싶다. 지금까지 기다려 오신 팬들께 감사드린다"며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다.

'스타캐스트'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소식에 누리꾼들은 "'스타캐스트'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앨범 기대됩니다" "'스타캐스트' 방탄소년단 멋져요" "'스타캐스트'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대박나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