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자이언티♥이솜 열애? 지난 6월 함께 제주도 여행 다녀와…둘만의 '코끼리 이모티콘' 징

사진. 더팩트(THE FACT)
사진. 더팩트(THE FACT)

자이언티♥이솜 열애? 지난 6월 함께 제주도 여행 다녀와…둘만의 '코끼리 이모티콘' 징표

24일 더팩트는 가수 자이언티와 배우 겸 모델 이솜의 열애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 6월 제주도에서도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낸 것으로 밝혀졌다. 당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자이언티와 이솜을 목격했다는 사람들의 글도 올라왔지만 크게 이슈가 되지 않았다.

그렇지만 각자의 인스타그램에는 서로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는 '코끼리 이모티콘'이나 함께 제주도 여행을 가서 찍은 사진들을 올려두기도 했다. 단, 함께 찍은 사진이 아닌 서로가 찍어준 사진으로 어떤 암시를 나타냈다.

'음원깡패'라고 불릴 만큼 음악계에 신선한 폭풍처럼 등장한 자이언티는 최근 '무한도전 2015 가요제'에 참가하며 활발한 방송활동을 하고 있어 그 전보다 데이트는 조심스러워 진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관련해 더팩트는 이솜의 소속사 동행엔터테인먼트에게서 두 사람은 "좋은 친구 사이"라고 선을 그었다고 전했다. 더팩트에 따르면 동행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4일 오후 에 "이솜과 자이언티는 돈독한 오빠 동생 사이다. 이솜이 평소 음악에 관심이 많아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었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또 "자이언티와 이솜이 지난 6월 제주도 여행을 떠난 것은 맞지만, 지인들이 함께 떠난 여행이었다"고 해명했다고 한다.

아직 이렇다 할 공식입장을 보이지 않는 자이언티 측은 어떤 반응을 보일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