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영애14' 김현숙, 드디어 시작된 러브라인! 풋풋한 어쿠스틱 사운드 OST 공개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연출 한상재 윤재순, 작가 명수현 외, 이하 '막영애14')의 OST 제작진은 최근 펄케이가 오는 9월 1일 정오에 '막영애14'의 네번째 OST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펄케이의 '좋아해' 라는 곡은 제목에서 느낄 수 있듯 달콤하고 풋풋한 감성을 담은 어쿠스틱 사운드의 곡으로 부드러운 선율 위에 "얼어있던 내 맘을 포근하게 감싸준 그 맘을 모두 느껴"라는 가사로 고맙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다가가는 마음을 수줍게 표현하고 있다.
특히, 지난주 6화에서 산호가 처음으로 승준의 존재를 알게 된 마지막 장면에 삽입되며 화제가 되었던 곡이다.
따뜻하고 듣기 편안한 어쿠스틱 기타의 아르페지오 선율이 곡 전체를 이끌고 감미로운 터치로 내려앉은 피아노, 잔잔한 리듬감을 주는 브러쉬 드럼의 소규모 편성으로 언플러그드 사운드를 들려준다.
tvN '막돼먹은 영애씨'는 대한민국 대표 노처녀 '이영애'(김현숙 분)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직장인들의 애환과 30대 여성들의 삶을 현실적으로 담아, 지난 2007년 4월 첫 방송된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케이블 최장수 시즌제 드라마.
이번 시즌14에서는 창업으로 사장이 된 이영애가 갑은커녕 을보다도 못한 '병', '정' 인생을 경험하게 되는 이야기가 유쾌하게 펼쳐지고 있다.
또한 이전 시즌에서 이영애와 파혼했던 김산호가 재등장해, 이영애-이승준과 삼각 러브라인을 형성하며 흥미를 더한다. 현실과 한층 더 가까워진 에피소드와 명불허전 캐릭터 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시즌14에는 김현숙과 김산호, 이승준, 라미란, 정지순, 윤서현, 박두식, 조현영, 스잘김, 조덕제 등이 출연 중이며 월요일과 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