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복면가왕' 어릿광대 정체는 배우 김동욱! '노래 실력 이정도였어?' 깜짝

사진. MBC 방송 캡쳐
사진. MBC 방송 캡쳐

김동욱

복면가왕 어릿광대

복면가왕 김동욱

'복면가왕' 어릿광대 정체는 배우 김동욱! '노래 실력 이정도였어?' 깜짝

'복면가왕'의 '광대승천 어릿광대'의 정체가 배우 김동욱으로 밝혀졌다.

6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네가 가라 하와이'에 맞설 8명의 새로운 복면가수가 등장해 대결을 펼쳤다.

이날 1라운드 1조로는 '금은방 나비부인'과 '광대승천 어릿광대'가 등장해 정태우와 장나라의 '비 해피(Be happy)'를 열창했다. 1라운드의 결과는 '금은방 나비부인'의 승리였다.

탈락한 '광대승천 어릿광대'는 김광석의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를 열창했다. 가면을 벗은 '광대승천 어릿광대'의 정체는 배우 김동욱으로 밝혀졌다.

인터뷰에서 김동욱은 "노래하는 걸 보여 준다는 자체가 굉장한 도전이고, 계속 작품을 할 수 있는 배우이고 싶다"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또 뮤지컬 TOP3에 들 것 같다고 했던 김구라의 말에는 "얼마나 행복할까, 김구라에게 거하게 한 턱 쏘겠다"고 덧붙였다.

'복면가왕'은 나이, 신분, 직종을 숨긴 스타들이 목소리만으로 실력을 뽐내는 음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김동욱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동욱, 김동욱 노래 실력 굉장했네","김동욱, 복면가왕 어릿광대가 김동욱 이었구나~","김동욱, 김동욱 뮤지컬 화이팅!"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