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데이' 정소민 김영광, 실제상황 같은 지진 속 아찔 슬라이딩 포착! '조마조마'
김영광과 정소민의 아찔한 밀착 슬라이딩이 포착됐다.
14일, JTBC 새 금토 미니시리즈 '디데이'(극본 황은경/ 연출 장용우/ 제작 ㈜SMC&C)측이 공개한 스틸 속의 김영광과 정소민은 재투성이 얼굴로 재난현장에 뒤엉켜 쓰려져 있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공개된 스틸 속 김영광과 정소민은 갑작스러운 지진으로 무너진 건물 잔해 옆으로 몸을 밀착시키며 쓰러져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김영광이 위험에 처한 정소민을 구하기 위해 온몸을 던져 슬라이딩 하며 안긴듯한 자세가 연출 돼 눈길을 끈다.
특히 김영광은 쓰러져 힘겨워하는 정소민을 넓은 어깨로 철벽 방어하는 박력을 보여 다급한 상황 속에서 피어나는 두 사람의 심상치 않은 기류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본 장면은 지난 6월 17일 여의도에서 촬영된 것으로 김영광과 정소민의 지진 잔해 속 아슬아슬하게 밀착해 있는 모습이 실제상황 같은 생생함을 보여주고 있다. 두 사람은 몸을 사리지 않는 폭풍 슬라이딩으로 보는 사람들의 가슴을 조마조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김영광과 정소민은 잿더미 속에 온몸에 가득 붙은 먼지가 분장인지 실제인지 구분이 안 될 정도로 열연을 선보여 스탭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며 "김영광과 정소민의 활약으로 완성한 긴장감 200%의 '재난 슬라이딩'을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2015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JTBC 금토 미니시리즈 '디데이'는 서울 대지진, 처절한 절망 속에서 신념과 생명을 위해 목숨 건 사투를 벌이는 재난 의료팀의 활약상을 그린 드라마로 JTBC '라스트' 후속으로 오는 9월 18일 금요일 밤 8시 30분 첫 방송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