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멀티골, SNS로 국내 팬들에 감사 인사 전해 "기분이 좋다 감사드린다"
2015~2016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J조 1차전 카라바흐와의 홈 경기에서 멀티골을 기록한 손흥민(23·토트넘 핫스퍼)이 SNS로 팬들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손흥민은 18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화이트하트레인에서 열린 2015-2016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J조 1차전 카라바크와의 경기에서 2골을 몰아치며 토트넘 홋스퍼의 3-1 완승을 이끌었다.
이로써 손흥민은 토트넘 홈 데뷔전에서 멀티골을 뽑으며 이적료 2천200만 파운드(한화 약 400억원)의 가치를 증명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후 그는 토트넘 공식 페이스북 동영상에서 "홈 데뷔전에서 2골을 넣었다는 자체가 상당히 기분이 좋다"며 "많은 팬 분들이 이른 아침에 경기를 보셨을 텐데 너무 감사드린다. 그 응원에 힘입어 두 골을 넣을 수 있었다"고 한국에 있는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손흥민은 "유로파리그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팬들이 왔고, 분데스리가와는 또 다른 프리미어리그 팬들과 호흡을 맞출 수 있어서 인상적인 홈 데뷔전 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인터뷰를 마치며 손흥민은 "유로파리그에서 첫 단추를 잘 끼웠다는 것이 중요하다. 어려운 경기인데 선수들이 잘 임해줬다"며 팀 동료들을 향한 격려와 우애도 과시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