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해투3' 권상우, 新 망언스타 등극! "음식조절 안 해. 운동은 딱 50분만!"

사진. KBS 제공
사진. KBS 제공

해피투게더

성동일 권상우

'해투3' 권상우, 新 망언스타 등극! "음식조절 안 해. 운동은 딱 50분만!"

권상우가 신 망언스타에 등극했다.

오늘(24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는 스페셜 야간매점 '최강 콤비' 특집으로 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권상우-성동일, 박은영-레이디 제인이 출연해 최강 콤비다운 찰진 케미를 발산하는 동시에 배꼽 잡는 폭로전을 펼칠 예정.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권상우는 결혼 후에도 변하지 않은 완벽한 바디라인을 뽐내 현장의 모든 여성 스태프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권상우는 "재수 없을 수 있지만, 나는 지금껏 음식 조절을 해본 적이 단 한 번도 없다. 운동도 2-3시간 한다는 분들이 이해가 안 간다"는 망언(?)으로 일대에 파란을 일으켰다.

이어 권상우는 선뜻 복근을 드러내는 자신감을 보였다. 쫙쫙 갈라진 빨래판 복근에 감탄을 금치 못하던 출연진들은 너나 할 것 없이 등 근육부터 팔 근육까지 온몸 곳곳을 공개해 줄 것을 요구해 웃음을 자아냈다. 나아가 성동일은 "상우는 지방 촬영가면 속옷을 복근에 대고 빨더라"며 우스갯소리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날 권상우는 아이 둘의 아빠 답지 않은 '20대 몸매'를 선보인 것 뿐만 아니라, 솔직 토크로 현장을 쥐락펴락했다는 후문. 이에 권상우의 첫 '해투' 출연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네티즌들은 "권상우씨 몸매는 진짜 명품임! 말죽거리잔혹사 때 이소룡 뺨치는 몸매를 잊을 수가 없음", "이게 어떻게 유부남의 몸매란 말인가! 내 눈! 어서 감아", "식단 조절도 안 한다니 정말 타고났네요", "이건 뭐 질투도 안 날 정도! 이 와중에 성동일씨 귀엽"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KBS 2TV '해피투게더3' 스페셜 야간매점 '최강 콤비 특집'은 오늘(24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