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학왕' 기안84, 지숙과 구토 후 키스하려 다가가자 내빼 '폭소'
웹툰 작가 기안84와 레인보우 지숙의 키스신이 화제다.
지난 21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드라마 '웹툰히어로-툰드라쇼' 코너 '청순한 가족'에서는 기안84(김희민 분)과 지숙의 전봇대 키스신이 방송됐다.
극중 기안84는 술을 마시고 나이트를 가려고 했지만 지숙이 기다리고 있어 발길을 돌렸다. 지숙은 술에 취해 구토를 했고 기안84는 등을 두드려 주며 살뜰히 챙겼다.
이후 기안84가 자리를 떠나려고 하자 지숙은 "선배는 왜 나 안챙겨?"라며 서운한 기색을 보였다. 이에 기안84는 "니글니글한 놈 있잖아"라며 남자친구를 언급했고 이에 지숙은 "그냥 나 좋다고 따라다니는 오빠다"란 해명을 하며 투정부렸다.
이어 지숙이 "오빤 나 어떻게 생각해요?"라고 궁금해 하자 기안84는 "너 나쁘지 않지. 넌 내 어디가 좋아?"라고 다시 묻자 "오빠의 똘기가 좋다"라며 얼굴을 잡고 다다갔다. 하지만 기안84는 구토를 하고 난 직후인 지숙을 뿌리치고 달아나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네이버 웹툰 복학왕 67화 업데이트가 지연되고 있어 논란이 되고 있다.
이날 서비스 운영자는 '복학왕' 66화 작가의 말을 통해 "67화는 9/30 오전에 업데이트 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라는 글을 게재하며 "봉지은 편 곧 끝납니다. 조금만 참으세요"라는 글을 덧붙였다.
댓글 많은 뉴스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