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신소율, 독거미대대 최종 선발서 자진 사퇴 "예의가 아닌 것 같다" 감동의 눈물
배우 신소율이 자신은 한 것이 없다며 독거미대대 선발에서 자진 사퇴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MBC 예능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3'에서는 신소율이 부사관 학교에서 마지막 훈련을 마치고 독거미대대 최종선발 면접을 진행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이날 수료식을 앞두고 독거미대대 선발을 위해 부사관 학교를 찾아온 면접관들은 독거미대대의 강도 높은 훈련영상을 보여주며 "지원할 용기가 없는 인원은 이 자리에서 그대로 일어나서 나가면 된다"고 말하며 신소율을 비롯한 다른 후보생들을 선택에 기로에 서게 했다.
잠깐의 정적 후 신소율은 제일 먼저 자리에서 일어나 퇴장하였고 다시 한번 도전의지를 물어보는 마녀 소대장의 질문에 결심한 듯한 얼굴로 자진포기 의사를 밝혔다.
이후 진행된 개인 인터뷰에서 신소율은 "이렇게 못하는데 거기까지 가는 건 예의가 아닌 것 같았다. 이것도 이기지 못하는 내가 독거미대대에 갈 자격이 있나 부끄러웠다"며 솔직한 속마음과 함께 자신의 마음과 달리 눈물을 흘려 시청자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했다.
그동안의 훈련동안 굳센 정신력과 포기하지 않는 열정으로 힘겹게 버텨온 악바리 여군 신소율의 아쉬운 마지막 인사가 전해지자 많은 누리꾼들이 여군으로써 끝까지 노력했던 신소율에게 격려와 수고의 박수를 보내고 있다.
한편 신소율이 저질체력에도 불구하고 최강 열정을 보여줬던 MBC 예능는 매주 일요일 저녁 6시에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