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진짜사나이' 한채아, 헐렁 군복 벗고 딱 붙는 트레이닝 복 입고 매끈+글래머러스한 건

사진. 한채아 인스타그램
사진. 한채아 인스타그램

'진짜사나이' 한채아, 헐렁 군복 벗고 딱 붙는 트레이닝 복 입고 매끈+글래머러스한 건강미 뽐내

배우 한채아가 아름다운 건강미를 뽐냈다.

현재 인기리에 방영중인 MBC 예능 에서 절세미녀 여군으로 활약중인 한채아가 어제(11일) 저녁 개인 SNS에 광고 촬영 도중 게재한 사진이 온라인상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채아는 몸에 딱 붙는 트레이닝 복을 입었음에도 굴욕 없이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 모습이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크롭 탑을 입은 채 매끈하면서도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드러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공개된 KBS 수목 촬영 현장 사진에서 고운 한복 자태로 단아하면서도 수려한 미모를 뽐냈던 한채아가 한복 속 감춰진 특급 몸매를 공개하자 많은 네티즌들이 한채아의 반전 매력에 감탄을 표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채아언니 진사에서 팬 됐어요 내 워너비 스타~", "근래에 보기 드문 완벽한 미인", "건강한 아름다움 동경합니다", "채아누나 진짜 사나이에서 공개한 쌩얼도 예쁘던데" "한채아 얼굴도 짱 성격도 짱"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현재 한채아가 출연중인 KBS 수목 은 매주 수,목 밤 10시에 방송되며 MBC 예능는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