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웃을 메뉴 듬뿍 달서구, 주말 내내 웃음꽃 선물

10월16일~18일 웃는얼굴아트센터 '웃는얼굴 큰 잔치'

지난해
지난해 '웃는얼굴 큰 잔치' 공연 모습. 웃는얼굴아트센터 제공

대구 달서문화재단 웃는얼굴아트센터가 16일(금) 전야제를 시작으로 주말인 17, 18일 '2015 웃는얼굴 큰 잔치'를 개최한다. 웃는얼굴아트센터 야외공연장에서 달서구민들을 '함박' 웃는 얼굴로 만들어 줄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곽대훈 달서구청장은 "웃는얼굴 큰 잔치는 지역민과 함께 다양한 문화예술을 향유하고 소통하며 기쁨을 나누기 위해 마련한 자리"라고 밝혔다.

16일에는 '가을밤의 음악회-신효범과 함께하는 가을여행'이 열린다. 신효범이 자신의 히트곡을 들려주고, 달서구립합창단도 함께 무대를 꾸민다.

17일에는 ▷밥밴드와 김주권 테너의 인디 공연 ▷이대희와 함께하는 DJ쇼 ▷프로, 아마추어, 청소년 등 연주자 100인이 펼치는 '악기 모여라' ▷웃찾사 개그맨들이 꾸미는 '배우고 싶어요' ▷개그맨 이상훈이 MC를 맡아 진행하는 뻔뻔(Fun Fun)한 퍼레이드와 가면무도회 등이 열린다. 이어 오후 7시 '제27회 자랑스러운 구민상' 시상식이 개최된다. 이날 시상식은 퓨전타악 붐붐, 박주원과 집시밴드, 중국 둥타이시 예술단, 이깐딴띠 앙상블, CHOI 댄스컴퍼니, '이브의 경고'로 유명한 가수 박미경이 축하무대도 펼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18일에는 ▷김마스타밴드의 인디 공연 ▷김명환의 DJ쇼 ▷하회별신굿보존회의 풍자와 해학이 넘치는 우리 전통 마당놀이 등이 열린다. 또 다문화 백일장'전통의상 퍼레이드'국가별 민속공연과 깨친맛 음식한마당 경연대회 및 체험부스 운영 등이 진행돼 구민들이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웃는얼굴아트센터 홈페이지(www.dscf.or.kr), 053)584-9711, 2.

.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