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 영화 '비밀' 무대 인사서 공개한 사랑스러운 핑크 니트 원피스 '화제'! 어디꺼?
영화 '비밀'이 개봉된 지난 15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열린 무대인사에 김유정이 입고 등장한 사랑스러운 핑크 니트 원피스가 화제다 .
특히 영화 '비밀' 무대 인사를 앞두고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며 셀카 삼매경에 빠진 배우 김유정은 직접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공개했다. 열일곱 여고생의 사랑스러움은 물론 청순함까지 느껴지는 김유정의 사진이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김유정이 착용한 원피스는 여성의류 브랜드 티렌(Thyren)의 제품으로 가을부터 겨울까지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특히 러블리한 감성이 느껴지는 핑크 컬러에 따뜻한 니트 소재가 더해져 많은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잇 아이템! 가슴 부분에 브이라인 포인트로 발랄함을 한층 더해주었다. 편안한 착용감까지 자랑하는 티렌의 니트 원피스의 가격은 30만원대.
김유정이 출연한 영화 '비밀'은 전국을 떠들썩하게 만든 연쇄 살인 사건에서 극적으로 범인을 검거하고 살인자의 딸을 데려다 키우게 되는 형사 상원(성동일), 홀로 남겨진 살인자의 딸 정현(김유정), 갑자기 나타난 정현의 선생님 철웅(손호준), 만나지 말았어야 할 이 세 사람의 재회로 서서히 드러나는 10년 전 비밀을 담은 미스터리 영화이다.
댓글 많은 뉴스
한덕수 탄핵소추안 항의하는 與, 미소짓는 이재명…"역사적 한 장면"
불공정 자백 선관위, 부정선거 의혹 자폭? [석민의News픽]
헌정사 초유의 '대통령 권한대행' 탄핵…"제2의 IMF 우려"
계엄 당일 "이재명, 우원식, 한동훈 복면 씌워 벙커로"
무릎 꿇은 이재명, 유가족 만나 "할 수 있는 최선 다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