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신규 개설 고객에 수수료 면제…대구은행 '첫만남플러스통장'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DGB대구은행(은행장 박인규)은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을 최초로 신규 개설하는 고객에게 조건 없이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하는 '첫만남플러스통장'을 20일 출시했다.

이 통장은 대구은행에서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을 최초로 신규 개설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며, 최근 5년 이내 대구은행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 보유 및 거래가 없었던 고객도 가입할 수 있다. 1인(법인'단체) 1계좌에 한해 가입이 가능하며 개인뿐만 아니라 법인, 단체로도 가입할 수 있다.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와 공동명의거래자는 제외된다.

또 고객의 라이프사이클에 따라 꿈나무플러스통장(어린이), 영플러스통장(학생), 직장인우대통장(급여 통장 고객), 신사업자 우대통장(사업체 운영 고객), DGB행복파트너통장(연금 수령 고객) 등 다른 수수료 우대통장과 동시 가입이 가능하면 두 상품의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빈번히 발생하는 수수료 혜택을 강화한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한 금융상품을 적극 개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환단고기' 발언에 대해 대통령 지지자들에게 의견을 요청하며 토론을 제안했고, 이에 대해 한동훈 전 국민...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비보이 신화로 불리는 댄서 팝핀현준이 백석예술대학교 실용댄스학부에서 부적절한 언행으로 사임하며 사과했다. 방송인 박나래는 전 매니저의 주장에 따...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