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오윤아가 침실에서의 꾸밈없는 일상의 모습부터 완벽한 바디라인을 자랑하는 도회적인 모습까지 팔색조 매력을 과시했다.
기능성 맞춤베개 브랜드 '자생추나베개'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 특유의 건강한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광고 촬영 스틸컷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 속 오윤아는 이른 아침 잠에서 막 깨어난 듯 자연스러운 일상 속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늘씬한 몸매와 각선미를 드러낸 고혹적인 자태로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또한 장시간 진행된 촬영에도 시종일관 흐트러짐 없는 S라인의 자세를 유지해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오윤아는 탄탄한 몸매와 동안 피부를 가진 연예계 대표 건강미인으로, 최근 여성채널 FashionN의 토탈 뷰티 프로그램인 '화장대를 부탁해'의 MC로 활약하며 철저하게 자기관리를 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과 연기뿐 아니라 진행 능력까지 두루 갖춘 팔방미인의 매력을 발산한 바 있다. 또 2016년 방영 예정인 SBS 드라마 '사임당, the Herstory'에 휘음당 최씨 역할로 캐스팅, 데뷔 이후 첫 사극 연기에 도전한다.
전속모델로 활동하게 된 자생추나베개는 자생한방병원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탄생한 기능성 베개로, 배우 오윤아를 앞세워 건강하고 밝은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자생추나베개 관계자는 "오윤아의 활기차고 건강한 이미지가 자사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새로운 모델인 오윤아와 함께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건강의 필수 요건인 수면의 역할과 올바른 수면 자세를 유도하는 베개의 중요성을 환기시킬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4월 출시돼 매달 지속적인 판매 성장률을 보이고 있는 '자생추나베개 에어셀'은 베개 중앙부에 절개라인이 있어 사람마다 다른 목의 길이와 두상, 머리 무게에 상관없이 맞춤 쾌면이 가능한 것이 강점이다. 또한 천장을 바라보는 바로 누운 자세로 사용할 경우 둥근 머리 형태와 경추의 C자 커브를 안정적으로 지지해주고, 측면 자세일 때도 양측 날개 부분이 중심부보다 높게 설계돼 있어 얼굴과 턱을 안정적으로 받쳐주어 어깨나 팔의 눌림을 방지해준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