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해외 직구에 빠진 알뜰족, '글로벌쇼핑 삼성카드5 V2' 챙기세요…삼성카드

포인트 듬뿍, 해외 수수료 면제, 배송 대행료 할인

해외직구가 새로운 유통,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가운데 알뜰쇼핑을 위한 다양한 해외직구 특화 카드들이 선보이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삼성카드는 해외직구 이용 시 포인트 적립 혜택과 함께 국제 브랜드 수수료 면제, 해외 배송대행 이용료 할인 등 다양한 우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해외 직구 특화카드 '글로벌쇼핑 삼성카드5 V2'를 선보였다.

기존의 해외직구 특화카드들이 해외 가맹점에서의 혜택에만 집중돼 있는 단점을 극복해 해외 직구 우대 혜택뿐 아니라 해외직구 이용이 잦은 30'40대 여성들에게 부가 혜택을 제공해 활용도를 높였다.

해외직구 및 해외에서 이용 시 포인트 적립 및 국제 브랜드 수수료 면제 등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글로벌쇼핑 삼성카드5 V2로 해외직구 및 해외 가맹점에서 결제할 경우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적립한도 없이 이용금액의 1%를,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이용금액의 1%를 추가로 적립받고, 해외이용 시 고객들에게 부담으로 작용했던 1%의 국제 브랜드 수수료를 면제받는 등 최대 3%의 우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배송대행 서비스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해외 배송대행 전문업체인 아이포터에서 이용 가능한 20달러 할인 쿠폰이 연 1회 제공되며, 아이포터 해외직구 배송비 5% 할인(월 1회, 연 12회) 혜택도 제공된다.

해외 직구를 즐기는 고객들의 연계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생활쇼핑, 여가, 자녀교육 등에서의 생활 속 실속 혜택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여성들이 자주 이용하는 생활쇼핑, 여가, 자녀교육 등에서의 우대 혜택도 제공된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코스트코 등 할인점과 주요 백화점, 온라인쇼핑몰'홈쇼핑, 병원'약국에서 사용 시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적립한도 없이 이용금액의 1%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자기계발 및 자녀 교육을 위해 자주 이용하게 되는 서점'학습지'유치원'문화센터 등에서 사용 시에는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 일상생활 속에서 자주 찾는 커피전문점,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에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전국 CGV 영화관에서의 3천원 할인, 전국 주요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50% 할인, 워터파크 입장권 3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1만8천원이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