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공원형 '협성휴포레 죽곡'‥도시철 2호선 대실역 걸어서 5분

4-베이 구조 금호강 조망권 확보

전국구 건설사로 도약 중인 협성이 지난 8월 협성휴포레 이시아폴리스에 이어 협성휴포레 죽곡을 이달 중 공개한다. 협성은 기업과 소비자가 모두 원하는 집을 짓기 위해 고객의 의견을 적극 수용하고 있다. 그 결과 2014년 대구 월성 협성휴포레가 '살기 좋은 아파트 톱 10'에 선정됐다.

협성휴포레 죽곡은 일반분양 아파트다. 최근까지 상대적으로 저렴한 분양가격과 청약통장이 필요 없다는 점 때문에 지역주택조합 아파트가 관심을 끌었지만 진행 과정에서 추가 분담금이 생기거나 토지 확보와 관련된 문제 때문에 사업 자체가 무산되는 경우도 생겼다.

협성휴포레 죽곡은 대구 달성군 다사읍 죽곡리 129-13번지 일대에 지하 6층, 지상 23층, 주거 10개 동, 부속 9개 동, 783가구가 공급될 예정이다. 최적의 입지에 자리한 만큼 죽곡의 프리미엄을 모두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여 실수요자들과 투자자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협성휴포레 죽곡은 대구도시철도 2호선 대실역이 도보 5분 거리이며, 금호강변도 가깝다. 이마트 에브리데이, 대백마트, 모다아울렛, 계명아트센터 등 장보기부터 문화생활까지도 걱정 없다. 다사중, 죽곡초, 명문 기숙형 공립고로 유명한 다사고등학교 등이 도보로 통학 가능하다.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남향 위주 단지배치와 4-베이 구조(일부 제외)로 높은 일조량과 조망이 확보된다. 특히 드레스룸과 팬트리는 채광과 환기가 가능하도록 창문을 달아 더 완벽한 쾌적함을 누릴 수 있도록 특화했다. 건물 1층은 필로티 설계로 지상 면적을 최대한 확보했고, 단지 전체는 차량의 동선을 없앤 뒤 데크형으로 설계했다. 산책로, 분수대 등이 더해져 고급스럽고 쾌적한 정원의 느낌을 준다. 협성휴포레 죽곡은 자연과 사람이 공존하는 혁신적인 공원형 아파트다.

주민공동시설로는 GX룸, 피트니스센터와 탁구장, 골프연습장, 소회의실 등 최첨단 커뮤니티 공간이 들어서며, 어린이 신체발달과 안전을 생각한 어린이 놀이터, 영유아를 위한 새싹놀이터, 단지 내에서 가볍게 운동할 수 있는 야외운동기구 등이 실속을 더한다. 입주민이 집에 없을 때 택배를 받을 수 있는 무인 택배시스템을 구축해 한결 안전하고 편리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

64㎡, 74㎡ ,84㎡, 106㎡ 등 다양한 평면타입으로 소비자 취향과 기대에 부응한다. 견본 주택은 대구 달성군 다사읍 죽곡리 816번지에서 27일 공개할 예정이다. 문의 053)584-0076.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