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 tvN 새 예능 진행자로 발탁! "초심으로 진솔한 방송인이 되겠다" 소감 전해…반응은?
음주운전으로 지난 해 모든 출연 방송 하차를 선언했던 방송인 노홍철이 tvN의 새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확정했다.
노홍철은 12월 말 방송 예정인 tvN '노홍철 길바닥 SHOW'(가제)와 '내 방의 품격'(가제)의 진행자로 발탁됐다.
30일 노홍철의 소속사 FNC 측은 "노홍철이 최근 tvN 새 예능 프로그램 '노홍철의 길바닥쇼'와 '내방의 품격'에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전했다. 이어 "고심 끝에 새 복귀 프로그램을 선택했다.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상황에 대해서는 곧 알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두 프로그램은 12월 말 첫 방송을 목표로 출연자와 편성 일정 등을 최종 조율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새 프로그램을 통해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나서는 노홍철은 소속사를 통해 진심 어린 사과의 말을 전하기도 했다.
그는 "불미스러운 일로 인해 많은 분들께 실망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분들의 질타를 달게 받아들이며 거듭 반성하고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방송인이 되도록 여전히 부족한 제 자신을 다잡아 가겠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제게 과분한 사랑을 주셨고 그보다 더 큰 실망을 받았을 많은 분께 조금이나마 보답하기 위해 초심으로 돌아가 진솔한 방송인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마음 깊이 사과 드립니다"고 사과의 뜻을 전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