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방탕소년단 run, 랩몬스터 상위 1% 엄친아 면모 '화제' '얼마나 더 잘나야해?\

사진. tvN 문제적 남자 캡처
사진. tvN 문제적 남자 캡처

방탕소년단 run, 랩몬스터 상위 1% 엄친아 면모 '화제' '얼마나 더 잘나야해?'

방탄소년단의 네 번째 미니앨범인 '화양연화 pt.2'가 30일 자정에 발매됐다.

'화양연화 pt.2'는 청춘 2부작을 완성하는 앨범으로, 위태롭고 불안한 현실에도 불구하고 앞을 향해 질주하는 청춘의 모습을 그린 앨범으로 소개됐다.

타이틀곡 'RUN'은 동양적 느낌을 자아내는 일렉기타 라인이 록적인 요소와 결합된 곡으로, 'I NEED U'에서의 아련함과 강렬함을 이어간다. 여기에 영상에는 피아노, 바이올린 등 서정성을 증폭시키는 발라드 버전이 삽입돼 원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방탄소년단 앨범이 공개되면서 방탄소년단의 리더 랩몬스터의 엄친아 면모도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월 방송된 tvN '뇌섹시대=문제력 남자'에 출연한 랩몬스터는 수능 모의 성적이 상의 1%라고 말한 바 있으며 이어진 IQ 관련 질문에 148이라고 대답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12월 2일 홍콩에서 개최되는 '2015 MAMA(Mnet Asian Music Awards)'에서 신곡 'RUN'의 첫 무대를 공개할 것으로 알려졌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