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송아, '극적인 하룻밤' 시사회서 god 멤버들과 인증샷! '다들 귀여워~'
배우 민송아가 영화 '극적인 하룻밤' vip 시사회에서 윤계상, 지오디 맴버 손호영, 박준형과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2일 '극적인 하룻밤' vip 영화시사회가 끝난 직후 민송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영화 '극적인 하룻밤' 무대인사 직전 긴장한듯한 윤계상 오빠, 상큼발랄 손호영 오빠, 카리스마 박준형 오빠와 함께 찰칵"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민송아는 "사실은 그렇게 큰 기대를 하고 가지 않았던 '극적인 하룻밤' vip 영화시사회. 그냥 또 하나의 섹시 코메디이겠거니. . 그러나 두둥. . 전혀 예상을 깨고 최근 본 영화 중 정말 감명 깊게 본 영화로 손꼽힐 것이며, 유쾌한 듯 가벼운 듯 보는 내내 웃음을 짓게 만드는 영화는 전혀 새로운 가치, 삶의 진성정과 사랑에 대한 의심과 질문을 끝없이 하게 만든다. 가장 세속적일 줄 알았던 영화에서 던져지는 의외의 진실성에 감탄하며, 세상을 겉으로 보이는 잣대가 아닌 내적인 가치에 대해 생각해보게 된다."라며 자신의 견해를 밝혔다.
사진 속 민송아는 지오디 손호영, 윤계상, 박준형과 함께 귀여운 애교와 친근한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한편 민송아는 2005년 sbs '잉글리시 매직스쿨' 어린이드라마 주인공으로 데뷔해, kbs '왕의 얼굴'에서 악역 '박상궁'으로 열연했다. 최근 민송아는 GTV '자연을 담은 북유럽디자인' 단독 MC로 발탁되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경선 일정 완주한 이철우 경북도지사, '국가 지도자급' 존재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