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박신혜, 브루노말리2016 S/S 화보에서 매혹적 '봄의 여신'으로 변신! 벌써 봄?

사진. 브루노말리
사진. 브루노말리

박신혜, 브루노말리2016 S/S 화보에서 매혹적 '봄의 여신'으로 변신! 벌써 봄?

이태리 감성의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BRUNOMAGLI)가 뮤즈 박신혜와 함께 한 2016 S/S 화보 이미지를 공개했다.

박신혜는 이번 화보를 통해 트렌디하고 생동감 있는 분위기를 연출하며, 20-30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하는 세련된 어반 레이디룩을 선보였다. 특히 그간 선보여왔던 단아하고 청초한 이미지와는 또 다른 고혹적인 분위기에서 유니크한 매력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볼 수 있어 색다른 감상 포인트를 제공한다.

화보 속 박신혜는 각선미가 드러나는 블랙 드레스, 강렬한 레드 시스루 탑과 스커트를 입고 우아하고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가하면, 핑크 투피스 정장, 레트로풍 원피스 등 트렌디한 페미닌룩 차림에 컬러감이 돋보이는 브루노말리 백을 매치해 모던하면서도 이지적인 분위기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브루노말리의 이번 S/S 시즌 컬렉션은 이탈리안 레트로 무드를 반영하여 한층 더 고급스럽고 모던한 디자인을 제안한다. 화려한 기교보다는 절제된 디자인에 이탈리안 컬러와 플로럴 패턴을 매치하여 차별화를 높였다.

브루노말리 관계자는 "박신혜가 지닌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브루노말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고혹적인 봄 컬렉션과 만나 품격 높은 화보를 완성하게 됐다"며 "작은 부분까지 세심함과 정성을 담은 브루노말리의 2016 S/S 컬렉션을 많이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