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해피투게더' 스테파니 리, "이혜정이 화장실로 따라오라해…" 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KBS 방송캡쳐
사진. KBS 방송캡쳐

스테파니 리

이혜정 이희준

'해피투게더' 스테파니 리, "이혜정이 화장실로 따라오라해…" 왜?

모델 이혜정이 배우 이희준과 결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스테파니 리와 이혜정의 인연이 눈길을 끈다.

스테파니 리는 지난 3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 시즌3'(해투3)에 출연해 한국식 선후배 위계질서에 대해 이야기 했다.

스테파니 리는 "뉴욕 룸메이트였던 이혜정이 한국 문화를 알려줬다. 존댓말을 해야 하고 인사를 해야 한다고 하더라"며 "또 화장실을 따라가지 말라고 하더라. 선배가 화장실로 오라고 하면 혼내는 거라고 말이다"고 한국식 선후배 문화에 대해 말했다.

이어 스테파니 리는 "한국에서 지금은 친한 언니인데 한국활동 초반에 화장실에 같이 가자고 하더라. 그래서 너무 무서웠다. 알고보니 더 친해지자는 거였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4일 이희준 이혜정 소속사 측은 "이희준 이혜정 씨가 내년 4월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지난 여름 지인을 통해 알게 돼 신중히 사랑을 키워나간 이희준 씨와 이혜정 씨는 그동안 차곡차곡 쌓아온 견고한 믿음과 사랑을 바탕으로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치고 평생을 함께할 것을 약속했습니다"고 결혼 소식을 알렸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조국 혁신당의 조국 대표는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비상계엄 사과를 촉구하며, 전날의 탄핵안 통과를 기념해 국민의힘 의원들에게 극우 본당을 떠나...
정부가 내년부터 공공기관 2차 이전 작업을 본격 착수하여 2027년부터 임시청사 등을 활용한 선도기관 이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국토교통부는 2차...
대장동 항소포기 결정에 반발한 정유미 검사장이 인사 강등에 대해 법무부 장관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가운데, 경남의 한 시의원이 민주화운동단체를...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