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리멤버' 박민영, 과거 목욕신 통한 풍만한 가슴라인 노출 '아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SBS 자명고
사진. SBS 자명고

'리멤버' 박민영, 과거 목욕신 통한 풍만한 가슴라인 노출 '아찔'

배우 박민영이 출연하는 '리멤버'가 지난 9일 첫 방송된 가운데 과거 그의 남다른 볼륨감이 재조명 되고 있다.

지난 11월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박민영의 남다른 볼륨감'이라는 제목으로 사진 한 장이 공개됐다.

게재된 사진에는 과거 박민영이 출연한 SBS 드라마 '자명고'의 한 장면으로, 박민영의 아찔한 볼륨감과 아련한 표정이 인상적이다.

특히 평소에 청순한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민영은 해당 드라마에서 목욕신을 통해 풍만한 가슴라인을 그대로 노출해 보는 이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유승호와 함께 주연을 맡은 SBS 수목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은 과잉기억증후군을 앓는 변호사가 아버지의 무죄를 밝혀내기 위해 거대 권력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지난 9일 첫 방송 됐으며, 매주 수목 10시에 방송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조국 혁신당의 조국 대표는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비상계엄 사과를 촉구하며, 전날의 탄핵안 통과를 기념해 국민의힘 의원들에게 극우 본당을 떠나...
정부가 내년부터 공공기관 2차 이전 작업을 본격 착수하여 2027년부터 임시청사 등을 활용한 선도기관 이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국토교통부는 2차...
대장동 항소포기 결정에 반발한 정유미 검사장이 인사 강등에 대해 법무부 장관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가운데, 경남의 한 시의원이 민주화운동단체를...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