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SBS 가요대전]이 '음악으로 함께 만드는 기쁨, Music Together'라는 주제 아래 27일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이번 [2015 SBS 가요대전]의 주제는 SBS가 2015년 창사 25주년을 맞아 발표한 슬로건 '함께 만드는 기쁨'의 연장선에 있다. 제작진뿐 아니라 출연 가수들과 팬들이 함께 보름간 [가요대전]을 준비하며 기대감을 높여갈 예정이다.
우선, 오는 12일부터 라인업을 유추해볼 수 있는 출연진의 실루엣 사진이 차례로 공개된다. [가요대전]이 매년 최고의 라인업을 자랑했던 만큼, 아직 확정되지 않은 라인업이 온라인을 떠돌며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팬들에게 호기심과 재미를 선사할 이벤트다.
또 출연진이 직접 찍은 서프라이즈 영상도 역시 12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출연이 확정된 톱 아이돌들이 마치 연인에게 보내는 듯한 컨셉의 셀프 영상을 비밀리에 촬영해 팬심 저격에 나선다.
[가요대전] 당일에는 여러 가수들끼리 세대를 초월해 함께 무대를 만든다. 매년 같은 패턴의 연말 가요축제가 아닌, 그간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블록버스터급 리미티드 에디션 무대다.
정상급 아이돌 그룹의 깜짝 놀랄만한 합동 공연부터 90년대의 향수를 자극하는 가슴 뭉클한 스테이지까지, 오로지 [2015 SBS 가요대전] 단 하루, 단 한 번을 위해 준비된 '한정판'이다.
[2015 SBS 가요대전]은 12월 27일 일요일 밤 9시 40분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진행된다. 한편, 방송 체험 전시 등 다양한 이벤트를 모은 대규모 방송 축제 SAF(SBS Awards Festival)는 25일부터 31일까지 C홀에서 이어진다.
댓글 많은 뉴스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