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는 백합' 정연주, 동성간 키스 '화제'…내용보니 '백합물' 다룬 드라마, '백합물'이 뭐야?
소녀들의 사랑을 다룬 웹드라마 '대세는 백합'의 동성 키스신 티저 영상이 화제다.
지난 14일 모바일 방송국 딩고스튜디오는 네이버 TV캐스트 딩고 스튜디오 채널과 공식 SNS 등을 통해 웹드라마 '대세는 백합'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주연을 맡은 정연주와 김혜준은 화장기 하나 없는 얼굴로 서툴게 입을 맞춰 설레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 살짝 물기 어린 머리카락과 언뜻 드러난 어깨가 묘한 분위기를 조성했으며, 입맞춤 후의 애틋한 눈빛과 어색한 수줍음이 본편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더 크게 불러 일으키기에 충분했다.
다른 티저 영상에서는 정연주, 김혜준 외에 박희본과 피에스타 제이 등 다양한 느낌의 커플이 등장해 각양각색 키스신을 선보였다. 여기에 SBS '육룡이 나르샤'에서 길태미로 많은 관심을 받았던 박혁권이 마치 탐정처럼 등장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대세는 백합'은 제목에서 볼 수 있듯이 백합물을 다루는 작품으로, 백합물이란 여성 동성애를 다룬 콘텐츠를 포괄적으로 이르는 신조어를 나타낸다.
한편 'SNL 코리아'에 출연중인 정연주, 김혜준, 피에스타 재이, 박희본이 주연을 맡았다. 윤박, 박혁권, 허정도, 백현진 등 대세를 입증하는 조연들도 함께할 예정이다.
'대세는 백합'은 미소녀 경주(김혜준 분)가 거부할 수 없는 절대 그녀 세랑(정연주 분)를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로맨틱 판타지 코미디로, 매주 화·목요일 오전 10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