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의 조건
크리스마스
'인간의 조건' 따뜻한 성탄 기획, 크리스마스는 '집으로'와 함께! '훈훈'
KBS2 '인간의 조건-집으로'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아 가족과 함께하는 훈훈한 크리스마스를 공개한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KBS2 '인간의 조건 – 집으로'는 가족이 필요한 사람들이 만나 각자의 방식으로 하나가 되어가는 가족 소통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이 날 방송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네 가족이 각자의 방식으로 소박하지만 따뜻한 하루를 보내며, 연인 및 친구가 아닌 가족들과 함께 보내는 훈훈한 크리스마스의 정석을 그려낸다.
안정환&푸 아저씨 '심동섭' 가족은 안정환이 준비한 삼겹살로 푸 아저씨를 함박웃음 짓게 만들며 행복한 바비큐 파티를 즐겼다. 조세호&남창희&꽃할매 '김휴순' 가족은 두 손자가 할머니가 좋아하는 낙지 요리를 만들어 대접하고 화려한 불꽃놀이를 선물하며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냈다. 최양락&대장부 어머니 '전복윤' 가족은 어머니 친구들과 함께 알까기 한 판 승부를 펼치며 시끌벅적한 하루를 보내는가 하면, 스테파니&모운동 '이장부부' 가족은 스테파니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마을 어르신들과 캐롤을 부르며 성탄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한편, KBS2 '인간의 조건 – 집으로'는 첫방송부터 MSG없는 청정예능으로 호평을 받으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최양락, 안정환, 조세호&남창희, 스테파니가 출연하는 KBS2 '인간의 조건 – 집으로' '성탄 기획'은 오는 25일 금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