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재경 대구경북인 신년교례회] "전략산업 이끌 대구경북, 국가경제 도약의 중심"

박 대통령 축하 영상 메시지

박근혜 대통령이 6일 오후 서울 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매일신문사 주최
박근혜 대통령이 6일 오후 서울 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매일신문사 주최 '2016 재경대구경북인 신년교례회'에서 "매일신문사의 창간 70주년과 경북 본사 창립을 축하한다"며 새해 영상메시지를 참석 내빈들에게 전하고 있다. 정운철 기자 woon@msnet.co.kr

대구경북 시도민과 출향인 여러분, 2016년 새해를 맞아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을 잘 이루시고, 가정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2016년은 우리나라와 대구경북지역 모두 도약을 위한 중요한 시기가 될 것입니다. 특히 대구의 전략산업이 될 자율주행자동차와 사물인터넷 기반 웰니스산업, 그리고 경북의 스마트 기기와 타이타늄 응용산업은 지역경제 활성화와 국가 경제 재도약을 이끌어 가게 될 것입니다.

정부는 적극적인 규제 완화와 맞춤형 지원을 통해 대구경북과 국가 경제를 활성화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또한 대구경북인 여러분과 힘을 모아서 역사적 과제인 4대 개혁을 완수해 나갈 것입니다. 여러분께서도 국가 발전에 큰 역할을 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저는 여러분의 따뜻한 성원을 잊지 않고, 나라와 국민을 위해 모든 노력과 정성을 다할 것입니다.

오늘 소중한 자리를 마련해 준 매일신문사의 창간 70주년과 경북 본사 창립을 축하하면서 자리를 함께하신 모든 분들의 건승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