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산업은 올해 3월 대구 북구 침산동에 문을 여는 파크드림 갤러리와 남산역 화성파크드림의 분양을 위한 '화성 라이프 스타일 플래너' 제1기를 모집한다.
라이프 스타일 플래너는 고객의 앞선 라이프 스타일을 설계하고, 내집 마련, 재테크 상담활동, 판촉, 홍보활동을 하는 신주거문화의 제안자 역할을 하게 된다. 이와 함께 편리한 생활을 위한 새로운 아이디어와 제안, 견본주택 타입별 사전품평, 설문 및 시장조사, 파크드림 갤러리 내방객을 위한 상담을 병행하는 어드바이저 역할을 수행한다. 플래너는 자유로운 대내외 활동과 업무의 효율성 등을 고려해 출근시간을 선택할 수 있는 '유연근무제'를 도입한다.
이번 모집은 분양상담 경험자 또는 희망자를 대상으로 대구'경북 거주자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연령, 성별, 전공 제한은 없다. 지원서는 27일까지 접수하며 화성산업 홈페이지(www.hwasung.com)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이상직 파크드림 갤러리 관장은 "화성 라이프 스타일 플래너는 단순히 분양상담을 넘어 고객의 니즈와 라이프 스타일을 분석, 앞선 라이프 스타일을 설계하는 컨설턴트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 많은 뉴스
홍준표 대선 출마하나 "트럼프 상대 할 사람 나밖에 없다"
나경원 "'계엄해제 표결 불참'은 민주당 지지자들 탓…국회 포위했다"
홍준표, 尹에게 朴처럼 된다 이미 경고…"대구시장 그만두고 돕겠다"
언론이 감춘 진실…수상한 헌재 Vs. 민주당 국헌문란 [석민의News픽]
"한동훈 사살" 제보 받았다던 김어준…결국 경찰 고발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