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대구점
설 선물로 뭘 고를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까 하여 지역의 주요 백화점(현대-롯데-대구-동아백화점)과 퀸스로드, 우메켄 등의 다양한 상품들을 소개하는 특집을 마련했다. 설 선물을 잘 고르려면, 몇몇 곳을 다니면서 가격 비교도 하고 더 좋은 선물세트를 고르기 위한 발품을 파는 정도는 당연히 해야 한다. 주간매일 설 선물 특집을 보고, 직접 찾아가보는 것도 좋겠다.
현대백화점은 소비자들의 선택폭을 넓혀주는 다양한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10만원 이하 '실속세트'부터 고급세트인 '현대명품'까지 가격대별로 주요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특히 가격과 정성을 모두 담은 '이심전심' 세트도 눈여겨볼 만하다. 장인들이 직접 만든 순수 프리미엄 상품인 '명인명촌'도 제격이다.
특히 현대백화점만의 단독 세트를 다수 내놓으며 차별화했다. 강원도 횡성'경기도 이천의 '설상목장 한우'와 경상북도 상주 '상감둥시'가 대표적이다. 이외에도 여주 '원목 표고버섯 세트', 영광 법성포 '참굴비'도 선보이고 있다.
현대백화점은 지역의 상품 판로를 개척하고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으며, 매장에 나온 지역 대표상품 선물세트도 눈길을 끈다. 특히 '팔공상강 한우'는 전용 사료와 비육 단계별 고급육 생산 프로그램에 따른 엄격한 사양관리로 28개월 이상 장기 비육하여 고기 속의 지방이 마치 서리가 내린 것처럼 하얗게 침착되어 있는 지역대표 한우 브랜드다. '팔공상강 한우'는 정나눔 세트(33만~67만원)를 다양한 금액대로 구성했다. 이 밖에도 대구의 유명 베이커리인 '삼송빵집' 선물세트도 현대백화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현대백화점 상품 전용 온라인몰 '더 현대 닷컴'도 이달 20일 오픈했다. 현대백화점에서 운영되는 모든 상품과 명절 선물을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되어 소비자들의 편의성이 높아졌다.
또한 '현대백화점 e-슈퍼'와 'CJ몰'을 통해서도 명절 선물을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더 현기존의 배송서비스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VIP배송 서비스가 시행된다.
VIP배송은 현대백화점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시행되며, 하루에 25건 내의 배송만 한다. 정장을 입은 배송기사와 단정한 복장의 여성이 담당한다. '더 현대 닷컴'과 'e-슈퍼'의 경우 구매금액에 따른 적립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현대백화점 대구점은 다음 달 7일까지 명절 선물세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200만원 이상 구매 시 그 금액의 각 5% 상품권을 증정하며, 지하 1층 '선물세트 상담데스크'에서 전문상담 및 배송접수를 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