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퀸스로드
설 연휴 옷 선물을 하려면 퀸스로드로 가자. 겨울에 입을 따뜻한 옷부터 각종 아웃도어 패션, 미리 입을 봄 패션까지 다양한 종류의 옷 구입이 가능하다. '퀸스로드'는 쇼핑과 문화생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2003년 3월 21일에 오픈해 13년째 패션 아울렛 전문거리로 사랑받고 있다. 현재 70여 개의 패션 브랜드가 연중 20∼80%의 파격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
퀸스로드 아울렛만의 강점 중 하나는 최대 5%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점이다. 국내 어느 곳에서도 볼 수 없는 최고의 포인트 적립률이다. 현금 결제 시 구매금액의 5%, 카드 결제 시 구매금액의 3%를 적립해준다. 타 아울렛이 일정한 기간을 두고 포인트를 상품권으로 교환해주는 것과는 다르게 일정한 포인트가 모이면 바로 현금처럼 쓸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퀸스로드는 지역민들과 함께하는 문화생활 공간으로, 최대 1천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중앙 문화광장에서는 다채로운 대형 문화행사를 개최할 수 있다. 그동안 이 광장에서는 수많은 문화행사가 열렸으며, 시민들과 고객들의 문화 욕구를 충족시켜 줬다.
다양한 부대시설도 자랑거리다. 헬스장, 목욕탕, 카페, 스크린골프장, 미용실, 사진관, 스크린승마장 등이 있어 굳이 쇼핑이 목적이 아니더라도 지역민의 복합문화 공간으로 이용할 수 있다. 퀸스로드 앞 야외공원은 도심 속에서 잃어버릴 수 있는 자연의 혜택과 여유를 주고, 넓은 공원에 설치된 편의시설은 지역민들의 휴식처가 되고 있다. 앞으로 조성되는 서대구공단 주변 둘레길은 퀸스로드와 함께 새로운 명소로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 건물 안에 몰려 있는 몰형 아울렛은 좁은 공간에 많은 브랜드를 넣기 위해 디스플레이가 한정되어 있지만, 스트리트 아울렛은 특성상 넓은 매장 안에 다양한 디스플레이가 가능해, 고객 선택의 폭이 크며 쾌적한 쇼핑이 가능하다.
현재 퀸스로드 타운 내 매장들은 시즌 오프 및 할인행사 중이며, 다가오는 설을 맞이하여 구매금액별 사은품행사, 신용카드 사은행사도 준비 중이다.
▶남성복=인디안(기본 50%, 설 행사 시즌 오프 60~70%), 인터메조(기본 40~70%), CP컴퍼니'스톤 아일랜드(기본 15~40%)
▶스포츠=나이키(시즌 오프 10~50%), 아디다스 상설(전 품목 연중 30~60%), 레드페이스(연중 50~70%), 루이까스텔(연중 30~59%)
▶여성복=미센스(겨울 시즌 오프 50~70%), 케네스 레이디(겨울상품 20%)
댓글 많은 뉴스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