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헌집새집' 서유리, LOL 롤챔스 캐릭터 잔나 완벽 변신! 화면에서 바로 빠져나온듯해

사진. 서유리 SNS
사진. 서유리 SNS

'헌집새집' 서유리, LOL 롤챔스 캐릭터 잔나 완벽 변신! 화면에서 바로 빠져나온듯해

방송인 서유리가 '헌집줄게 새집다오'에 출연해 코스프레 사진을 공개한 가운데, 과거 그가 캐릭터 코스프레 한 사진이 재조명 되고 있다.

서유리는 과거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온라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의 롤챔스 캐릭터 잔나로 분장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유리는 일명 '란제리 룩'을 입고 게임에서 막 빠져나온 듯한 모습을 하고 몽환적인 표정을 지어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지난 28일 방송된 JTBC '헌집줄게 새집다오'에서는 김구라, 전현무, 홍석천, 허경환, 정준하, 정준영, 황재근, 박성준, 제이쓴, 김도현이 팀을 이뤄 스타의 방을 바꿔주는 인테리어 배틀을 펼쳤다.

이날 서유리가 각종 방송장비와 고가의 컴퓨터 등으로 꾸며진 '컴퓨터 방'을 의뢰했고, "저의 역사가 있는 물건들. 제가 더빙했던 게임의 캐릭터"라며 코스튬플레이 의상을 소개했다.

또 직접 옷을 입고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고, 게임 속 캐릭터로 완벽 변신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에 김구라가 "코스프레는 좋아서 하는 건데 희열을 느끼느냐?"고 물었고, 이에 서유리는 "제가 많이 내향적이고 사람들과 교류가 별로 없었는데, 코스프레를 하면서 달라졌다.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이 되고 힐링이 되는 느낌"이라고 밝혀 놀라게 만들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