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1차 공천에서 새누리당 구미을 후보로 공천이 확정된 장석춘 예비후보는 "저를 후보자로 공천한 것은 구미가 처한 위기를 극복하고 구미 시민들에게 신뢰받는 정치를 하려는 열망을 새누리당 지도부가 수용한 결과이다"며 "이는 인적쇄신을 통해 구미 시민들에게 희망을 심고 궁극적으로 총선에서 승리해 국민행복국가를 만들고자하는 새누리당의 정신을 실현하자는 의지가 담긴 것으로 본다"고 했다.
장 후보는 "그동안 많은 역량을 보여주신 김태환 의원님을 비롯한 새누리당 예비후보들의 노고와, 아름다운 경선 문화를 만들어주신 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했다. 그는 "군림하는 정치가 아닌 진정으로 시민들을 섬기는 정치, 몸바쳐 일하는 정치를 실천하겠다"며 "최우선 과제로 침체된 구미를 다시 부흥시키고 시민 여러분과 함께 새로운 50만 신(新)구미시대를 만들기 위해 세트화된 경제 전략을 바탕으로 지역별 숙원사업을 철저하게 파악해 시민의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생활정치를 실현하겠다"고 했다.
장 후보는 공천 후폭풍에 대해 "그동안 경선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 온 후보들의 심정은 이해가 된다. 개인적으로는 서운함이 많겠지만 박근혜정부의 성공과 정권 재창출, 새누리당의 총선 승리를 위해 힘을 보탤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했다.
댓글 많은 뉴스
홍준표 대선 출마하나 "트럼프 상대 할 사람 나밖에 없다"
나경원 "'계엄해제 표결 불참'은 민주당 지지자들 탓…국회 포위했다"
홍준표, 尹에게 朴처럼 된다 이미 경고…"대구시장 그만두고 돕겠다"
언론이 감춘 진실…수상한 헌재 Vs. 민주당 국헌문란 [석민의News픽]
"한동훈 사살" 제보 받았다던 김어준…결국 경찰 고발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