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구미 허그맘센터 종합심리검사 이벤트

구미 허그맘센터
구미 허그맘센터

새학기를 맞아 구미 허그맘센터에서는 초등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3학년까지 종합심리검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종합심리 검사란 정서, 성격, 사고 등의 검사를 통해 마음속에 내재되어 있는 스트레스, 자존감, 대인관계 (부모 또는 주 양육자의 관계, 또래 친구 등)에 대한 다차원적인 접근 평가를 통해 보다 정확하고 신뢰성을 높이는 검사다.

뿐만 아니라 인지기능을 평가하는 지능검사도 병행, 지적능력의 장점과 부족한 점에 대해서도 살펴보고 이를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탐색해 볼 수 있다.

허그맘의 종합심리검사는 대기시간과 비용의 부담이 적으며, 의료기록이 남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구미 허그맘센터는 3월 이벤트로 종합심리검사를 10%할인(해석상담비용 제외)해 실시한다

또한 '슈퍼맨이 돌아왔다' 서언,서준이가 받아 더욱 화제가 된 쌍둥이검사로 기질검사+놀이평가 패키지도 진행한다.

구미 허그맘센터 김은지 원장은 "종합 심리 검사를 통해 아이들의 심리상태를 세밀하게 파악한 후 음악치료, 놀이치료, 사진치료, 모래치료 및 뇌훈련 등 다양한 치료 방법을 활용하면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 고 말했다.

허그맘은 전국 22곳의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으며 지난 1월 오픈한 구미 허그맘센터는 구미시 송정동 시청부근에 자리하고 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