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안계농협 설 구매 고객 경품대축제, 3천 명 참석…냉장고 등 800개 추첨

의성 안계농협(조합장 윤태성)은 11일 안계농협 하나로마트 주차장에서 조합원과 안계, 비안면 등 서부 7개면 주민 3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년 설맞이 할인, 경품대축제' 행사를 열었다.

안계농협은 경품 추첨에 앞서 "이번 '경품대축제'는 단순히 경품을 나눠주는 행사이기보다는 안계농협 조합원과 서부 7개면 주민이 영농철을 앞두고 오랜만에 한자리에 모여 한바탕 웃고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날 경품대축제는 1월 26일부터 이달 11일까지 안계농협 하나로마트에서 2만원 이상 물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경품권을 나눠준 후 추첨을 통해 순금 거북이 5돈짜리 5개, 양문형 냉장고 3대, 세탁기 4대, 주방용품과 생활용품 등 800개(4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나눠줬다.

윤태성 안계농협 조합장은 "영농철을 앞두고 '즐거운 농촌, 살기 좋은 농촌'을 만들기 위해 지역 환원사업 차원에서 2006년부터 매년 설 및 추석맞이 경품행사를 열고 있다"며 "쌀값 폭락 등으로 농촌 현실이 녹록지 않지만, 이번 행사를 계기로 힘을 내 올해도 풍년 농사를 지을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