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만큼 보인다"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 미리보기!
"이번 역은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가 있는 대공원역입니다. 야구장에 오셔서 힘찬 함성과 뜨거운 열정을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 이승엽 선수
대구에서 야구장을 찾는 시민들은 이승엽 선수의 안내방송을 통해 지하철에서부터 야구의 시작을 느낄 수있다.
대공원역 5번 출구로 올라오면 50m앞에 있는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를 발견할 수 있다.
국내 최초 팔각형 야구장! 야구 경기에 더 많은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팔각형 야구장의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 콤팩트구장'
1,3루 베이스에서 부터 18.3m, 파울라인에서 5m 거리에 위치한 '익사이팅존'에서는 선수들과 더 생동감 있게 호흡하며 경기를 관람 가능하다.
총 2만 4300석, 수용인원 2만 9000명 규모의 삼성 라이온즈 파크. '너'와 '나'의 좌석 거리 앞 뒤 간 85cm. 좌석 가로길이 55cm 기존구장보다 최대 10cm 넓어짐.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는 총 5000여 석의 가족석, 잔디석, 테이블석, 장애인석 등 특별한 관람석이 마련되어있다.
또 가로36m, 세로 20.4m 발광다이오드(LED)로 제작된 크고 넒은 전광판. 멀리서도 잘~ 보인다!
흥미진진하게 경기 관람 중 갑자기 내리는 비! 혹시 경기가 취소되면 어쩌지?
메이저리그 야구장에서 사용하는 물이 잘 빠지는 '화산석'도입으로 비와도 걱정 NO! NO!
새로워진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의 경기! 기대됩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한덕수 "24일 오후 9시, 한미 2+2 통상협의…초당적 협의 부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