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성민이 24일 새벽에 자택에서 자살을 시도한 것으로 알려져 충격이다.
24일 이날 오전 1시55분쯤 서울 서초구의 자택 내 샤워실에서 의식을 잃고 쓰러진 김성민을 발견한 경찰이 119에 신고해 김성민을 병원으로 옮겼고 김성민은 당시 넥타이로 목을 맨 상태였다고 알려졌다.
병원에 입원한 김씨는 현재 의식이 없는 상태로 인공호흡기를 착용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사건이 발생하기 전 김성민의 부부가 다툼이 있어 경찰이 신고를 받고 자택에 출동한 정황이 밝혀졌다. 당시 경찰은 "친척 집에서 자겠다"고 요청하는 김성민의 아내와 자녀를 데리고 현장을 나왔다고 전했다.
이후 김성민의 아내는 경찰에 "평소 남편이 술을 먹으면 '죽겠다'는 말을 많이 했다"며 김씨 신변 확인을 요청했고, 이에 재차 출동한 경찰에 의해 사건 현장이 발견되었다.
김성민의 아내는 오전 7시 한 언론 매체가 통화를 시도했지만, 남편의 자살시도에 충격을 받은 나머지 아무런 응답도 하지 못했다.
한편 김성민은 2002년 임상한 작가의 히트작 '인어아가씨'로 데뷔하며, '앞집 여자', '왕꽃선녀님', '돌아온 싱글', '다이아몬드의 눈물', '환상의 커플', '가문의 영광'등 방송사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해왔다. KBS2TV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으로 다양한 끼를 선보이며, 긍정적이고 유머감각 있는 모습으로 사랑받아왔다. 하지만 마약사건에 연루돼 방송을 쉬게 됐다.
김성민은 지난 1월 마약류관리에 관한 법률위반 혐의로 징역 10개월을 복역하고 만기 출소. 앞서 2011년에도 필리핀에서 필로폰을 밀반입해 투약하고, 대마초를 피운 혐의로 징역 2년 6개월과 집행유예 4년을 선고받은 바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