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가 '아이 라이크 댓(I like that)'으로 컴백과 동시에 챔피언 송을 차지했다.
29일 MBC MUSIC 음악예능 프로그램 '쇼 챔피언' 192회에서는 씨스타(효린, 보라, 소유, 다솜)가 신곡 '아이 라이크 댓(I like that)'으로 1위의 영광을 차지했다.
이날 효린은 "1년 만에 돌아왔는데요. 가사도 틀렸는데 많은 사랑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라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어 다솜은 "좋은 곡 주신 블랙아이드필승과 항상 저희 예쁘게 만들어주시는 스태프분들 모두 감사드려요"라고 말했다.
보라는 안무팀과 부모님께 영광을 돌렸고 소유는 "정말 생각도 못 했는데 너무 기쁘고요. 저희 노래 들어주신 모든 분 정말 감사하고, 팬분들 사랑합니다"라며 소감을 밝히며 벅찬 마음을 감추질 못했다.
이후 '쇼 챔피언' 공식 트위터에는 "'국민 썸머퀸' 씨스타의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트로피를 들고 깜찍한 포즈를 취한 씨스타의 사진이 공개돼 이목을 끌었다.
한편 이날 '쇼 챔피언'에는 씨스타, EXID, 더블에스301, 유키스, 브레이브 걸스, 매드타운, 크나큰, 구구단, 로미오, 소나무, 타히티, B.I.G, A.DE, 베이빌론 등이 출연해 꽉 찬 무대를 보여주었다.
한편, MBC MUSIC 음악예능 프로그램 '쇼 챔피언'은 일산 드림센터에서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