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학부모 사교육비 덜어주는 영어특화커뮤니티 갖춘다면

주택 분양시장에서 각종 커뮤니티 시설들이 분양 성패의 주요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많은 건설사들이 주거 편의성을 생각해 특화된 커뮤니티 시설을 선보이면서 다양한 여가활동을 누릴 수 있는 시설들로 아파트의 가치를 높이고 있는 것이다.

단순히 잠만 자는 공간이 아닌 아파트 주거문화에 대한 인식이 바뀌면서 커뮤니티시설이 어떻게 갖춰져 있는가에 따라 수요자들의 선택 기준이 되며 건설사들도 커뮤니티 시설 고급화하는 전략을 내세워 적극 홍보에 나서고 있는 것이다.

칠곡 왜관에서 처음으로 교육특화단지와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선보인 '칠곡 왜관 태왕아너스 센텀'이 수요자들이 주목하고 있는 이유다.

'칠곡 왜관 태왕아너스 센텀'은 YBM 커뮤니티 및 영어도서관 도입, 단지 내 어린이집과 키즈카페 설치 등을 통해 양질의 교육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쿨버스 운행으로 자녀들의 안심 등교가 가능하며 단지 내에는 학교·학원을 오가는 차량의 안전한 승∙하차를 위한 스쿨존과 단지 내 설치된 CCTV(일부지역 제외)를 스마트폰과 연동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아이지킴이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휘트니스, GX룸, 골프연습장(스크린골프장) 등 수준 높은 커뮤니티를 제공하며 가족소극장도 마련하여 가족과 이웃들이 함께 소통하며 영화나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된다. 각 동 별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여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과 직접 연결하여 입주민들의 커뮤니티 시설 이용에 편의성을 높여줄 전망이다.

경북 칠곡군 왜관읍 왜관리 1463번지에 들어서며 공급규모는 지하 2층 ~ 지상 26층 6개동, 총 728세대로 지어진다. 실수요자들에게 가장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70㎡, 84㎡로 구성된 중소형 아파트이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