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에 출연한 C.I.V.A의 이수민이 독특한 팀명에 대해 언급했다.
28일 밤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해피투게더3'에서는 '흥신끼왕' 특집으로 꾸며져 현아-용준형-송원근-이수민-박승건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는 Mnet '음악의 신2'를 통해 일약 대세 반열에 오른 탤런트 이수민이 출연했다. 이수민은 '음악의 신2'에서 탄생된 프로젝트 걸 그룹 C.I.V.A에서 센터이자 병맛 개그를 담당하며 이름을 알렸다.
이날 이수민의 출연과 함께 그의 그룹명인 C.I.V.A에 대해 언급됐다. 공중파 예능에서는 다소 거센 느낌을 주는 발음 때문이다.
이에 아이돌 선배 비스트의 멤버 용준형은 "비스트 멤버끼리 (그룹명 듣고) '괜찮나? 방송 나갈 수 있나'하고 걱정했다"며 진지한 걱정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이수민은 "저희는 정말 순수하게 디바 분들보다 앞서간다는 의미로 C로 한 것이다. 그룹명을 바꿔야 하나 고민을 많이 했다"며 억울함을 호소해 폭소케 만들었다.
더욱이 그는 "팬클럽 이름은 시바라기(C.I.V.A 바라기의 준말)"라면서 욕설인 듯 욕설 아닌 단어들을 천연덕스럽게 쏟아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이수민의 아슬아슬한 토크가 이어질 '해피투게더3'는 2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