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컴백' 아이오아이, 'Whatta Man' 음원차트 1위 공약 "팬분들에게 역조

사진. Mnet 캡처
사진. Mnet 캡처

유닛으로 돌아온 걸그룹 아이오아이(I.O.I)가 섹시하고 시크한 컴백 무대로 돌아왔다.

아이오아이는 9일 유닛 싱글앨범 'Whatta Man'을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7명의 멤버들은 완전체 활동 당시 보여준 깜찍하고 발랄한 소녀같은 느낌이 아닌, 한층 더 성숙하고 섹시해진 여성적인 매력을 발산해 180도 돌변했다.

'Whatta Man'은 멋진 남자를 유혹하는 내용을 귀엽게 표현한 가사와 경쾌한 힙합 비트,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곡이다.

'Whatta Man'의 뮤비에서 최유정은 처음에는 귀엽고 순수한 소녀였지만, 나중엔 시크하고 당당한 여자로 변신해 짝사랑했던 남자를 과감하게 무시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사이다'처럼 속이 뻥 뚫리게 만들었다.

한편 8일 방송된 Mnet '아이오아이 컴백 카운트다운'에서는 아이오아이 유닛 멤버들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들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방송 말미에는 최초로 'Whatta Man' 컴백무대가 방송됐다. 아이오아이 멤버들은 올블랙 의상과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기존과 다른 도시적이고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중독성 강한 후렴구에 파워풀한 칼군무로 시선을 강탈했다.

한편 아이오아이 멤버들은 음원차트 1위 공약으로 "차트를 올킬할 시, 팬분들에게 역조공을 하겠다"고 약속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