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에 출연하는 써니, 솔지, 세정이 물벼락을 맞은 모습이 포착됐다.
11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해피투게더3′에서는 '끝까지 살아남아라 : 예능행'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소녀시대 써니부터 시작해 exid 솔지, 멜로디데이 차희, 라붐 솔빈, 여자친구 예린, 구구단 세정이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소녀시대 써니와 EXID 솔지, 그리고 구구단 세정이 물에 흠뻑 젖은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솔지는 마치 영혼이 빠져나간 듯 어안이 벙벙한 표정을 짓고 있어 웃음을 자아내고 있으며, 써니는 다급하게 물에 젖은 머리카락을 정돈하며 걸그룹 비주얼을 사수하고 있는 모습이다.
한편 앞머리를 잃어버린 세정은 해탈의 경지에 이른 듯, '아재'라는 별명처럼 시원하게 웃고 있다. 이에 이들이 어째서 물벼락을 맞은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녹화에서는 특별한 이벤트가 펼쳐졌다. 바로 시즌1, 2 '해투'의 간판코너였던 '웃지마 사우나'에 '쟁반노래방'을 접목시켜, 댄스 영상을 본 뒤 열 번의 시도 안에 완벽하게 재현하고 실패할 경우 물총 폭격을 받는 '물총 댄스방'을 연 것이다.
제작진은 걸그룹 대표선수들이 모인 만큼 걸그룹 댄스의 바이블이라고 할 수 있는 소녀시대의 GEE를 선곡했고, 너무도 익숙한 안무에 써니는 화색을 띄었다.
그러나 영상 중간중간 장치된 트릭동작들에 써니는 "너무하다. 동작들을 교묘하게 바꿔놨다"며 울분을 터뜨렸다는 후문이어서 더욱 재미를 기대하게 만들고 이다.
한편 '해피투게더3'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