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W'(더블유) 한효주, 진범이 아버지 김의성? "얼굴 내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MBC 더블유 캡처
사진. MBC 더블유 캡처

'W'(더블유) 한효주가 진범이 자신의 아버지인 김의성과 얼굴이 똑같다는 것을 알고 충격에 빠졌다.

지난 18일 오후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W(더블유)'에서는 강철(이종석 분)이 오연주(한효주 분)을 기억에서 완전히 지웠고, 진범이 웹툰 'W'의 작가 오성무(김의성 분)의 얼굴을 가로채는 기이한 전개가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웹툰 'W'의 세계로 도킹된 오연주는 자신을 전혀 알아보지 못하는 강철의 모습에 눈물을 쏟아냈고, 진범은 현실세계에 있는 오성무를 찾아와 목을 조르며 얼굴을 내놓으라고 협박을 했다.

이렇게 진범에게 얼굴을 뺏긴 오성무는 자신의 얼굴이 없는 소름끼치는 모습을 하고 있었고, 이를 본 박수봉(이시언 분)은 너무 놀라 기절했다.

오연주 또한 이 사실을 알고 충격에 휩싸여 앞으로 어떤 전개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더했다.

한편 날이 갈수록 새로운 장르들이 펼쳐지는 'W(더블유)'는 매주 수, 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환단고기' 발언에 대해 대통령 지지자들에게 의견을 요청하며 토론을 제안했고, 이에 대해 한동훈 전 국민...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비보이 신화로 불리는 댄서 팝핀현준이 백석예술대학교 실용댄스학부에서 부적절한 언행으로 사임하며 사과했다. 방송인 박나래는 전 매니저의 주장에 따...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