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뜻있는 삶 위해 열정·배려로 지역사회에 힘 보탤 터"

29일 매일 탑 리더스 아카데미 6기 80명 수료식

대구경북 최고의 오피니언 리더 모임인 매일 탑 리더스 아카데미 6기 수료식이 29일 오후 7시 대구 그랜드호텔에서 열렸다.이채근 기자 mincho@msnet.co.kr
대구경북 최고의 오피니언 리더 모임인 매일 탑 리더스 아카데미 6기 수료식이 29일 오후 7시 대구 그랜드호텔에서 열렸다.이채근 기자 mincho@msnet.co.kr

대구경북 최고의 오피니언 리더 모임인 매일 탑 리더스 아카데미 6기 수료식이 29일 오후 7시 대구 그랜드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열렸다. 1~5기 수료생과 7기 재학생 회원을 비롯해 매일신문사 임직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서 여창환 매일신문사 사장은 축사를 통해 "오늘 수료하는 6기들은 강의에도 열심이었지만 원우들 사이에 교류도 활발했다"며 "오늘 수료는 새로운 시작이므로 매일신문과 총동창회를 통해 여러분의 삶이 뜻있고 행복해지길 바란다.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정태일 매일 탑 리더스 아카데미 총동창회장(한국OSG㈜ 회장)도 축사에서 "여러분의 수료로 매일 탑 리더스 총동창회 회원 숫자가 500명에 이른다. 총동창회가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도록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한다"고 동창회 활동에도 열심히 해줄 것을 당부했다. 6기 선배를 보내는 7기 후배 대표로 송사에 나선 구진모 7기 원우회장은 "6기 선배들의 열정과 배려 정신을 잘 이어받아 후배들에게 모범을 보여주겠다. 매일 탑 리더스가 영남권에서 최고가 되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이어 6기 원우회장인 박병욱 달인식품 대표는 "저희들의 수료를 축하해주신 매일신문사와 탑 리더스 선후배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오늘 수료는 새로운 시작이며 이제는 동창회의 일원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일에 힘을 보태겠다"고 다짐했다. 6기 수료생들은 매일신문사에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한편 이날 매일 탑 리더스의 전 과정을 수료한 회원 80명은 수료패와 수료장을 받았다. 또 지난 1년간 6기를 이끌어 온 박병욱 원우회장이 최우수상을, 모범적인 수강 자세를 보인 신인영 회원이 매일신문사 사장상을 받았다. 김병렬, 김점수 회원은 특별공로상을 수상했다.

▷최우수상=박병욱

▷매일신문사 사장상=신인영

▷특별공로상=김병렬, 김점수

▷공로상=강정숙, 구명임, 김명구, 윤태경, 이승율, 이창근, 장대진

▷우수상=김성호, 김태순, 박준섭, 백덕열, 손주달, 안종은. 정재호

▷특별모범상=김태경, 오지은, 정성화, 하준민

▷모범상=박성환, 심대섭, 유준열, 정금순, 정희락, 조영만, 주은혜

▷특별상=김의식, 김진출, 배영식, 배용식, 배창규, 백선기, 한재봉

▷우정상=류영애, 예영숙, 하은희, 홍영숙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