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인피니트, 9월 19일 컴백 확정 "역대 최고의 앨범이 될 것" '강렬한 눈빛'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인피니트가 9월 19일 완전체로 컴백해 팬들의 심장 박동지수를 높였다.

31일 인피니트는 네이버 TV캐스트와 V 선공개를 시작으로 공식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인피니트 2016 컴백 티저' 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모았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인피니트 멤버들은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눈빛으로 강렬한 에너지를 뿜어 내고 있다.

특히 벽에 가득 채워진 각종 기호와 수식, 그리고 미스터리 한 사진들로 몽환적인 분위기와 영상 말미엔 인피니트의 컴백 날짜인 '2016. 9. 19'라는 글이 게재돼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지난해 7월 발표한 미니 5집 앨범 이후 1년 2개월만에 컴백하는 만큼 인피니트 멤버들과 전 스태프들이 최고의 결과물을 만들기 위해 많은 시간과 정성을 들였다"며 "최고의 곡들로 구성된 앨범으로 역대 인피니트의 최고의 앨범이 될 것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히며 새앨범에 대한 컨셉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인피니트는 브랜드 콘서트 '그 해 여름3' 일본 투어를 마친 후 내달 19일 새 앨범을 발표하며 가요계에 귀환한다.

한편 인피니트는 지난 해 7월 발표한 미니앨범 'Reality' 이후 약 1년 2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인피니트는 'Reality' 발표 이후 솔로 데뷔, 뮤지컬, 영화, 드라마를 오가며 활발히 개별 활동을 이어왔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