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싸이코반, 이선빈 열혈 팬 애정 뚝뚝! 측근들 이선빈의 호칭은? "형수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싸이코반 SNS
사진. 싸이코반 SNS

힙합 가수 싸이코반이 신인 이선빈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지난 8월 31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쌈디, 그레이, 지코, 이선빈이 출연해 솔직 과감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을 유쾌함을 선사했다.

이날 쌈디, 그레이, 지코는 "이선빈을 오늘 처음 봤지만, 익숙하다. 본명 이진경으로 알고 있다"며 "형수님"이라고 언급하며 능구렁이같은 모습을 보였다.

형수님이라고 부른 이유는 즉슨 쌈디, 그레이, 지코와 친분을 맺고 있는 가수 싸이코반이 이선빈의 열혈 팬이라는 사실이었다. 이 때문에 싸이코반의 측근들은 이선빈을 "형수님"으로 호칭하며 경의감을 표해 웃음을 이끌었다.

이러한 싸이코반의 측근들의 짖굳은 장난 덕분에 싸이코반은 이날 방송에 출연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순위 1위에 오르는 영광?을 차지했다.

그러자 싸이코반은 포털사이트를 캡처, 자신의 SNS에 게재한 후 "하지마, 나 이런 거 싫어"라고 쑥스러워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환단고기' 발언에 대해 대통령 지지자들에게 의견을 요청하며 토론을 제안했고, 이에 대해 한동훈 전 국민...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비보이 신화로 불리는 댄서 팝핀현준이 백석예술대학교 실용댄스학부에서 부적절한 언행으로 사임하며 사과했다. 방송인 박나래는 전 매니저의 주장에 따...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