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우리 결혼했어요' 김진경, '웅이 아버지' 수염 완벽 재현 '털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제공= MBC
사진제공= MBC '우리 결혼했어요'

우리 결혼했어요' 김진경이 얼굴에 진흙을 덕지덕지 묻힌 모습이 공개됐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 측은 3일 장어잡이에 나선 '삼삼 커플' 조타-김진경이 진흙탕에서 놀이를 즐기고 있는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진경은 진흙으로 수염을 그려 '웅이 아버지'와 같은 모습을 하고 있으며, 조타의 얼굴에도 낙서를 하며 진중한 표정을 짓고 있어 저절로 웃음을 자아내게 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삼삼 커플' 조타-김진경은 흙탕물에서 낙서 놀이를 즐기며 더욱 돈독한(?) 시간을 가질 예정. 김진경은 자신의 얼굴을 스케치북 삼아 열혈적으로 조타와의 놀이를 즐기며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조타는 "진경아 여기 뭐 묻었다"라며 진흙이 묻은 손으로 김진경의 얼굴을 쓱 만졌고, "진경아 진짜 예쁜데?"라며 특유의 웃음을 지어 보인 것. 이에 김진경 역시 "화장 해줄까? 일단 눈썹을 칠하고"라며 두 손으로 조타의 눈썹을 정리, 더욱 짙은 눈썹을 완성시켰다고.

또한 김진경은 얼굴 주변으로 원을 그리며 셀프낙서를 한 뒤 마치 '웅이 아버지'를 연상시키는 '예능 비주얼'로 탈바꿈, 스튜디오에 있던 원조 '웅이 아버지' 양세찬을 비롯한 패널들의 시선을 강탈하며 초토화시킨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김진경의 털털한 매력이 한껏 배가된 '삼삼 커플'의 진흙 놀이 현장은 오늘(3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조세호-차오루, 에릭남-솔라, 조타-김진경 커플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격한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환단고기' 발언에 대해 대통령 지지자들에게 의견을 요청하며 토론을 제안했고, 이에 대해 한동훈 전 국민...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비보이 신화로 불리는 댄서 팝핀현준이 백석예술대학교 실용댄스학부에서 부적절한 언행으로 사임하며 사과했다. 방송인 박나래는 전 매니저의 주장에 따...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