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 궁전맨션 상가서 친환경농산물 추석맞이 할인행사

경상북도는 11일까지 대구 수성구 범어동에 있는 경북 친환경농산물 전시'홍보'판매장 '참농부'에서 추석맞이 특별 할인판매 행사를 한다.

경북도는 추석을 앞두고 친환경농산물 소비촉진과 윤리적 소비 확산을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는 사과, 배, 포도 등 추석 선물용 친환경농산물을 정상가격 대비 평균 15~20% 저렴하게 판매한다.

무료시식회와 친환경농산물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무농약 햅쌀 2㎏을 선착순 증정하는 등 이벤트도 준비했다. 또한 선물용 제철과일뿐만 아니라 쌀, 잡곡, 밤, 대추, 채소류 등 다양한 농산물도 판매해 명절 차례용품을 한꺼번에 살 수 있다.

행사가 열리는 경북 친환경농산물 판매장 '참농부'는 경북친환경농업인연합회원들이 직접 운영하는 농민 직판장으로 경북에서 생산한 유기농, 무농약, 유기 가공식품 등을 연중 판매하는 친환경 전문매장이다.

나영강 경북도 친환경농업과장은 "친환경농산물은 안정적인 판로가 없고 가격이 다소 높아 소비촉진에 어려움이 있다"며 "이번 행사에 많은 대구시민이 참여해 준다면 어려운 여건에도 환경보전과 안전한 먹을거리 생산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는 친환경 농민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했다.

판매장 대구시 수성구 동대구로 268(궁전맨션 상가), 문의 053)743-4561.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